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

혼자 컬쳐랜드 소액결제 현금화 87% 후기 캡쳐각(휴대폰 내돈 내산)90%

혼자 컬쳐랜드 소액결제 현금화 87% 후기 캡쳐각(휴대폰 내돈 내산)90% 1

“혼자 컬쳐랜드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87% 한 후기 ㅡ 캡쳐하고 갤러리보관 가즈아!”

혼자 컬쳐랜드 소액결제 현금화를 87%에 가능한지 알아보자.


후기 블로그 순서 (혼자 소액결제 현금화 컬쳐랜드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 방법)

  1.  혼자 컬쳐랜드 소액결제 현금화 87 방법
  2. 휴대폰소액결제란?
  3. 소액결제 한도
  4. 소액결제 미납
  5. 컬쳐랜드 정책
  6. 티켓스토어

1. 혼자 컬쳐랜드 소액결제 현금화 87 방법 (48시간 찾아봤지만, 90%는 이세상에 없었다. 다 구라였음.)

먼저 “컬쳐랜드” 어플을 다운받아 가입한다.

컬쳐랜드는 휴대폰 소액결제로 충전이 가능하지만, 이건 가입 후 24시간이 지나야 한다. 참고바란다.

24시간이 지나고나서, 캐시 충전을 한다. 결제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

그리고 나에게 선물하기 한다. 순서를 요약하자면 이렇다.

로그인 – 캐시 충전 – 선물하기 – 휴대폰으로 선물하기 –  내번호 입력 – 금액권 지정 및 갯수 지정 – 선물하기 완료.

엄청 쉽다. 그럼 나한테 문자가 날아온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문자로 날아온다.

두번째, 검색엔진에서 “티켓스토어”를 검색한다. 여기서는 내가 싸이트를 공개한다. 티켓스토어.com

링크가 먹통이라면, 네이버나 구글에 “티켓스토어” 검색한다.

위 방법이 어렵다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잘 설명해준 티켓스토어의 유튜브를 안내한다.

이곳은 내가 조금전 내돈 내산한 컬쳐랜드를 팔 싸이트이다. 보틍은 70~80프로에 거래한다. 그런데 여긴 87%. 대박이다.

네이버 중고나라 까페는 절대 사용 금지다. 90%이상 많지만, 그곳의 99프로는 사기꾼이다.

그러니, 난 안전하게 정식으로 사업자를 등록하고 운영하고있는  이바닥에서 아주 유명한 티켓스토어를 이용한다.

현금교환 시간도 1분 안밖이다.  적극 추천한다.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
상품권소액결제현금화 90

2. 휴대폰소액결제란?

온국민이 가지고 있는 휴대폰!  10~20년전만해도 이정도로 보급화 될줄은 아무도 몰랐다.

이 대단한 휴대폰에 어메이징한 기능! 바로 현금처럼 쇼핑이 가능하다는 휴대폰 소액결제.

이제는 신용카드처럼 쇼핑몰 대부분에서 휴대폰으로도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이 바로 휴대폰소액결제다.

구매와 결제가 아주 간편하고, 어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쇼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놀랄만큼 휴대폰 소액결제가 많아졌다.

이번달에 이용하면, 휴대폰 요금과 합산되어 다음달에 청구된다.


3. 소액결제 한도

이런 휴대폰소액결제는 간단하고 편리하게 쓸수 있지만, 그만큼 위험성도 높다.

즉, 나이드신 분들이나 돈에 대한 개념이 정립되지 않은 어린이들의 경우는 잘못 사용하다간 큰 낭패를 볼 수 있다.

소액결제 한도는 최대 백만원까지도 가능하지만, 되도록 평소 본인의 소비 패턴에 맞게 한도를 정해놓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백만원을 쇼핑후, 다음달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휴대폰이 정지되고 향후 이자와 함께 청구되어 추심까지 되는 경우가 많이 있다.

본인의 한도를 백만원이하로 정하여 올바른 소비를 해야 한다.

아주 적은 확률이지만, 소액결제는 휴대폰이 분실될 경우, 타인이 사용할 수도 있다. 그러니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본인만 사용하도록 해야 한다.

자녀들이 부모의 폰을 야간에 몰래 훔쳐 소액결제를 사용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기도 하니, 주의해야 한다.

이렇게 본인도 모르게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반드시 한도를 설정하고 비밀번호까지 설정하여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내가 상품권휴대폰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을 계획이라면 사전에 상품권소액결제현금화를 차단하는 것이 올바른 사용방법이다.

소액결제현금화 중에서도 혼자 소액결제현금화 방법을 안다면 좋겠으나, 모를 경우 유튜브를 통해 알아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4. 소액결제 미납

스마트폰이 보편화 되고,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언택트 소비가 확대되면서 온라인의 결제가 활성화 되었다. 2010년도 초반에는 30만원이었던 한도가

50만원으로 상향되었다가, 소비가 늘어나면서 2020년도에는 60만원이 되었고, 현재는 100만원으로 늘어나게 되었다.

누구나 손에 백만원의 현금을 들고다니는 셈이다. 그런데 이게 소액결제현금화사이트를 통해서 컬쳐랜드소액결제현금화를 사용 후, 미납이 된다면 어떻게 될까?

우선 소액결제현금화사이트는 잘 알아보고 진행해야 하며, 컬쳐랜드소액결제현금화 87%의 90만원이나 사람에 따라 백만원까지 사용이 가능하기도 한데

이걸 미납해버린다면? 난감하다~! 일단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방법을 잘 알아보고 했겠으나, 미납이 된다면 4프로의 연체이자가 붙는다.

이렇게 사용을 하고 요금을 못내게 된다면, 연체료가 너무 크기 때문에 소액결제가 고액결제가 되버리는 셈이다.

이런 상황은 요금 폭탄을 맞는 경우인데, 이런 상황을 대비해서 올바른 소액결제 소비가 필요하다.

혼자 소액결제현금화 방법을 잘 알아서 하길 바란다.

5. 컬쳐랜드 정책

컬쳐랜드소액결제현금화를 진행하다보면 정책이라는 것이 나올 경우가 발생한다.

이 컬쳐랜드소액결제는 다날이라는 결제대행사가 관리하고 있는데, 이 결제대행사가 당신의 휴대폰 결제를 막아놓은 것이다.

자세한 설명도 위 유튜브에 설명되어 있다.  혼자 컬쳐랜드 소액결제 현금화는 아주 쉽게 가능하다.

글로 다시 말하자면, 신규폰이거나, 잦은 미납이 있던 사람, 최근에 요금을 하루라도 늦게 냈던 사람.

이런 사람의 휴대폰 소액결제는 다날이라는 결제대행사가 결제를 차단해 놓게 된다.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해도 되지만, 대부분 거절을 당한다. 착실하게 요금 납부일 이전에 납부를 3개월 이상 해야 다시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러니, 휴대폰 요금을 납부기한 이내에 꼭 내길 바란다.

정책으로 어려운 경우 스타상품권 고객센터 카톡으로 문의하면 상세히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참고하기 바란다.  카톡이 어렵다면 스타상품권의 홈페이지에 있는 번호로 전화상담도 가능하다.

혼자 소액결제현금화 상품권 컬쳐랜드 방법
혼자 소액결제현금화 상품권 컬쳐랜드 방법

6. 티켓스토어

스타상품권과 연계된 티켓스토어는 컬쳐랜드현금교환,  컬쳐랜드현금화, 해피머니현금화, 해피머니현금교환, 컬쳐캐시현금화를 자동화 시스템으로 운영중이다.

24시간 운영되며, 백프로 자동화 시스템이다. 컴퓨터가 자동으로 핀번호를 확인하고, 본인확인 서비스도 탑재되어 있으며, 입금도 은행에서 자동으로 입금처리 된다.

즉, 본인 확인 절차가 까다롭기 때문에 본인이 아닌경우 사용이 불가하다.

상담은 전화나 카톡으로 진행이 되며, 상담은 부담없이 진행이 된다.

혼자 소액결제 현금화가 어렵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도 설명해준다.

매입은 컴퓨터로 자동으로 이루어 지며, 입금까지는 1분 내외이다.

교환신청은 24시간 가능하여 컴퓨터가 자동으로 매입하지만,

은행 점검시간인 23시30분부터 00시30분까지는 입금이 되지 않고, 00시31분부터 순차적으로 자동입금처리 된다.

참고하기 바란다.  티켓스토어.com 클릭함하면 자동으로 연결된다. 

혹시 안되는 경우, 네이버에 “티켓스토어” 검색하면 된다.

Share

Picture of 스타상품권
스타상품권

언제나 친절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Nex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