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현금화 유용

유용 꿀팁 – 소액결제 현금화 이런게 있는 줄은 몰랐네요

유용 꿀팁 - 소액결제 현금화 이런게 있는 줄은 몰랐네요 1

유용 한 팁 소개

안녕하세요~ 요즘 길거리에 사람들을 보면 다들 귀에 뭘 꼽고 있어요.

요즘은 전부 에어팟을 착용해서 통화도 하고 음악도 듣는데 꽤나 가격이 비싼편에 속해요.

블루투스 이어폰이 20만원 가까이 호가하니까 말 다한 수준이이죠.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 탓에 저는 구하기 힘들었어요.

아르바이트를 시작한지가 얼마안돼서 아직 돈이 얼마 없었거든요.

그러던 와중에 에어팟 2세대가 출시하면서 1세대를 중고로 싸게 파는 분들을 많이 봤는데 하나같이 현금거래만 하더라고요.

제가 다음달이면 바로 돈 을 받아서 그때까지만 판매를 기다려줄 수 없겠냐, 조금 더 얹어주겠다라고 사정사정해도 전혀 먹히질 않았어요.

1세대라도 이 가격에 싸게 사려면 지금 당장 구매해야할 것 같았고 저도 내심 많이 갖고 싶어서 현금을 구할 방법을 알아보고 다녔습니다.

찾아보니까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서비스가 있더라고요.

쉽게 생각하면 휴대폰을 사용해서 소액으로 대출을 진행하는 것인데 실제 금융기관을 통한 정식 대출이 아니므로 학생들도 유용 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정말 공식 대출처럼 까다로운 서류가 필요한 것도 아니거니와 누구나 신청해서 절차만 따라가면 급전을 구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소액결제 현금화를 신청해봤는데 진작에 이런걸 알았더라면 그동안 겪었던 서러운 돈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었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태껏 현금이 없어서, 돈이 곧 들어올 예정임에도 불구하고 놓쳐야만 했던 아이템들이 얼마나 많앗는데요.

소액결제 현금화로 급전을 구할 수만 있었다면 아쉽게 놓칠 일도 없었을텐데 개인적으로 매우 원통했습니다.

그런데 이것도 조심해야하는 포인트가 있어요.

바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해주는 업체를 선별하는 것인데요.

어떤 업체가 믿을 수 있고 제대로 된 거래과정을 준수하는지 알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저는 다른사람들이 실제로 써보고 적은 후기를 참고해서 진행을 해봤는데요.

과정도 별로 복잡하지 않고 이것저것 재고 따지고 신경써야할 포인트도 없어서 빨리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기존에 진행한 분들이 많은 곳 답게 별로 속을 썩이거나 신용상의 문제도 발생하지 않았어요.

저는 참고로 휴대폰 미납요금이 없는 편이어서 좀더 빨리 진행이 가능했구요.

만약에 미납요금이 있다면 문의시에 다른 방법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제가 아는 내용이 맞다면 아마도 그방법은 정보이용료 컨텐츠를 사용하여서 결제를하는 방법일 거예요.

즉 방법에 차이만 있을 뿐 급전이 필요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다 사용이 가능하다는 뜻이죠.

저처럼 현금거래만 되는 급한 물건을 사고자 할 때나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카드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순간들이 많잖아요.

돈거래는 속도가 생명인데 나중에 돈이 들어온다고 해서 결제를 미룰 수도 없구요.

그럴 때는 이렇게 소액결제의 힘을 빌려서 빠르게 해결하는게 현명할 것 같아요.

저는 참고로 소액으로 빌린 다음에 후청구로 모두 상환을 완료해서 문제 생길게 전혀 없었답니다.

급전 구하는 방법 알아보고 계신다면 추천해드립니다.

이렇게나 유용 한걸 이제야 알다니 대박이네요.

Share

Picture of 스타상품권
스타상품권

언제나 친절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Nex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