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상품권 여행 경비 마련

여행 경비 스타상품권에서 드디어 마련했습니다 – 고객후기

여행 경비 스타상품권에서 드디어 마련했습니다 - 고객후기 1

여행 경비 부족하신 적 있으신가요?

며칠 뒤면 여자친구랑 백일이에요.
요즘은 백일 이백일 이런 기념일은 안챙기는 분들이 많고 합리적으로 연애하는 경우가 많지만 저는 그래도 백일은 꼭 챙겨주고 싶었어요.

대단히 좋은걸 해주는 것도 아니고 그날 하루동안 제가 모든 비용을 다 부담하는 것도 아니지만 원래 함께 가기로 약속했던 여행이랑 작은 선물정도는 주고 싶었습니다.

여자친구는 여행 경비 이미 다 준비해서 저만 돈을 구하면 되는 상황이었어요.

그런데 차마 부끄러워서 말은 못했지만 저는 돈이 너무 부족했던 터라 급하게 구해와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하필이면 여행지에서 돈을 쓸 곳을 찾아보니까 현금을 써야하는 곳이 많더라고요.

카드로 그냥 결제가 가능한 곳이라면 맘편하게 카드 긁고 말텐데 그렇게 하면 훨씬 금액이 뛰어버리거나 해서 손해가 좀 있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여자친구 앞에서 민망하게 돈 없는 척도 하고 싶지 않았고요.

그래서 스타상품권 신용카드 현금화 신청을 미리 해서 여행 자금을 좀 준비해놨습니다.
어차피 큰 금액이 필요한건 아니었고 하루 놀다올 수 있는 금액이면 충분했거든요.

그정도 소액이면 스타상품권 현금화 할때도 무리없이 진행가능한 수준이기 때문에 바로 신청해서 입금받았어요.
과정도 까다롭지 않고 신청 후에 입금받는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간편하게 쓸 수 있다는게 아무래도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직장을 갖고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담보로 잡을 물건이 있는 것도 아닌데 아무리 소액이더라도 정식 금융권을 통해서 대출하려면 복잡하잖아요.
이렇게 저렇게 생각해야할 일도 많아져서 골치아프고 말이죠.

그래서 스타상품권으로 여행 경비 간단하게 끝내니까 속시원해서 좋았네요.

여자친구 앞에서 기죽을 일 없이 쓸때는 돈 쓰면서 놀 수 있도록 준비까지 다해놓으니까 백일이 너무 기다려졌어요.

아참, 참고로 제 친구들 중에서는 소액결제 현금화로 스타상품권을 활용하는 경우도 있어요.
소액결제 신용카드 그리고 문화상품권 매입까지 전부 다 골고루 진행하고 있는 업체라서 방법이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런 서비스가 생기기 이전 과거에는 현금이 필요할 때 내가 갖고 있지 않으면 꼼짝없이 주변사람들에게 꾸역꾸역 빌려야했죠.
그게 아니라면 힘들게 대출을 받아야햇는데 그건 서류 작성부터 신청, 심사, 승인, 지급까지 절차에 소요되는 시간이 많아서 급할 때 바로바로 해결이 어려워요.

이제는 내가 필요한 돈이 그리 큰 액수가 아니라면 이런 식으로 현금화를 바로바로 해서 받을 수 있으니까 굉장히 편리한 시대가 왔다고 생각하네요.
이런 서비스가 활성화된지는 꽤 오래됐지만 저는 자주 사용해보지는 않았어요 막연히 돈을 빌리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라고 해야하나요, 무거운 마음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실제로 써보니까 그냥 급할 때 친구대신에 돈을 빌려주는 느낌이라 별로 부담스럽지도 않고 편하게 현금받아서 괜찮네요.
큰 금액이 아니라는 선에서 급전 필요하실 때 한번 알아보시고 자신이 갚을 수 있는 금액만 빌리는거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돈문제로 고민할 시간도 아까운 하루하루잖아요.
속시원히 해결하고 일상에 집중합시다.

Share

Picture of 스타상품권
스타상품권

언제나 친절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Nex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