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상품권 현금화 진짜로 되네요

스타상품권 현금화 이거 진짜로 되네요 신기! – 고객후기

스타상품권 현금화 이거 진짜로 되네요 신기! - 고객후기 1

오늘은 스타상품권 현금화 후기 길게 남겨주신 분의 이야기를 적어드리겠습니다!

얼마전에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를 받아본적이 있어요.
현금서비스는 금융권을 통해서 진행하는게 전부라고 생각했었는데 아니더라고요.

사실 현금서비스를 받기에 제가 신용도가 그리 좋지도 않고 몇번 연체된 이력이 있어서 잘 안돼요.
제 스스로도 자꾸 금융권에 서비스를 신청한 이력을 남기기가 좀 부담스러워서 꺼려지더라고요.

그렇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겼는데 급전 때문에 막막하더라고요.
이번 달에 몸이 좀 안좋아서 알바를 며칠 못나가고 쉬었더니 금방 잔고가 동이 나버렸어요.

돈이 없어서 최대한 아끼고 살았지만 그래도 일을 안하고서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기에 반드시 써야할 곳에는 돈을 써야 했어요.
엄마한테 말해볼까하다가 그래도 성인인데 부모님한테 돈얘기하는게 너무 죄송스러웠어요.

그러던 와중에 친구가 혹시 돈은 없더라도 신용카드랑 휴대폰은 있지 않냐고 물어보더라고요?
당연히 신용카드는 있었어요.

그랬더니 그 카드를 이용해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신청하면 급한 돈을 구할 수 있을테니까 한번 서비스를 받아보라고 하더라고요.
혹시라도 정확하지 않은 정보이거나 위험한 사항이면 안되니까 검색해서 알아봤어요.

그랬더니 저만 스타상품권 현금화 정보력이 너무 뒤쳐졌나봐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급전을 구할 때 신용카드 현금화를 이용하고 있더라고요?

저만 너무 시대에 뒤쳐진 사람이었던 듯~신용카드 현금화를 받아서 일단 현금으로 급한 불부터 끄고 다음달에 갚으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어떤 상황에서든지 상환계획을 면밀히 잡아보고 내가 갚을 수 있는 범위안에서만 돈을 빌려야 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든 소액결제이든 무리하게 빌려쓰는걸 버릇들이다보면 나중에 꼼짝없이 그 돈이 모두 미납요금이 되거든요.
결국 내 신용도에 다시 악영향을 줘요.

물론 빌려서 잘만 갚는다면 훨씬 좋죠.
금융권에서 정식으로 돈을 빌리는게 아니니까 신용조회 과정도 없고 내가 잘만 갚으면 굳이 신용도에 대한 걱정을 안해도 돼요.

리스크가 적으니까 학생들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요즘은 신용카드나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현금화를 하거나 문화상품권을 매입하기도 한데요.

이런 방법들 중에 지금 나에게 가장 잘맞는 방법을 찾고 싶다면 제가 이번에 쓴 업체를 추천해요.
저 방법들을 모두 다 진행하고 있거든요.

만약 신용카드로 진행하려다가 마음이 바뀌어서 그냥 문화상품권만 팔고 싶다?
어짜피 문상 매입도 진행하니까 상관이 없어요.

편한대로 할 수 있다는 셈이죠. 페이스북도 있구요
저도 집에 문상이 있었지만 신용카드로 하는게 당장 필요한 금액을 맞출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신용카드로 했어요.

스타상품권 현금화 입금 속도는 빨랐구요.

일처리 과정도 순탄했습니다.

그래서 돈걱정 없이 3월을 마무리 할 수 있겠어요.
내가 당장 힘들 때 한푼이라도 도와줄 수 있어야 진짜 친구라고 생각하는데 그런면에서 이런 서비스가 진짜 좋은 친구가 아닐까 싶어요.

덕분에 한고비 넘겼으니 이제 다시 알바자리 구해서 갚을 돈만 벌면되겠네요~
봄이 다가오는데 열심히 일해서 용돈 벌이좀 많이 해놔야겠어요!

아무튼 이 서비스로 급전 구해서 다행입니다요~!

Share

스타상품권
스타상품권

언제나 친절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Nex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