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현금화 95

90~95% 적중 후기 신용카드 현금화 픽!

90~95% 적중 후기 신용카드 현금화 픽! 1

“90~95% 적중 후기 신용카드 현금화 픽!”


신용카드 현금화 목차

  1. 신용카드 현금화는 무엇인가? What is Credit-Card-Cashing?
  2. 90~95 후기 epilogue
  3. 신용카드의 기능 Function
  4. 맺음말 closing remarks

1.신용카드 현금화? Credit-Card-Cashing? 스타상품권?

구글링, 네이버 서칭 등 인터넷을 하다보면 심심치않게 보이는 단어이다.  신용카드와 관련된 키워드는 여러가지가 있다.

현금 서비스,  신용카드 교통카드, 신용카드 분실, 신용카드 현금화, 신용카드 대출, 신용카드 연채 등등등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사람들은 한번 쯤은 고민해봤을 현금 서비스와 신용카드 현금화 90%, 신용카드 현금화 95%

이중에서 오늘은 신용카드 현금화 90 그리고 신용카드 현금화 95%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한다.

그런데, 이를 알기 위해서 먼저 신용카드의 기능을 알고 설명한다.

신용카드 현금화 95
신용카드 현금화 95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 후기사진을 첨부함.

2. 90% ~95% 후기 epilogue ( 인터넷 모 까페에서 퍼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먼저 문화상품권을 구매한다.  아래 싸이트는 예시이나, 주로 할인판매하는 싸이트 들이다.

이곳에서 해피머니 또는 컬쳐랜드를 원하는 만큼 구매를 한다.  어느 싸이트에서 구매하든지 한 달에 구매 가능한 갯수는 20개이다.

싸이트 마다 별도가 아닌 주민번호 당 한 달에 살 수 있는 구매 갯수는 20개이다.  이제부터 신용카드 현금화 95의 비결이 나온다.

가. G마켓 : 해피머니 5만원권, 컬쳐랜드 5만원권을 46,600원대 판매  – 7%할인 10장씩 구매 가능 

나. 티몬 : 해피머니 5만원권, 컬쳐랜드 5만원권을 46,600원대 판매  – 7%할인 10장씩 구매 가능 

(사용가능한 카드사 : 삼성, 현대, 비씨, 국민, 롯데, 하나SK, 신한카드만 가능)

다. 위메프 : 해피머니 5만원권, 컬쳐랜드 5만원권을 48,000원대 판매  – 4%할인 20장씩 구매 가능 

(사용가능한 카드사 : 비씨, 국민, 삼성, 신한, 현대, 롯데, NH 카드사만 가능)

구매를 했다면, 문자를 받았을 것이다. 10개를 구매했다고 가정하자. 결제금액은 466,000~480,000원이다.

그럼 이 문자를 가지고,티켓스토어라는 싸이트 통해서 직접 판매를 한다. 

이 티켓스토어에서는 1개의 해피머니, 컬쳐랜드를 43,500원에 매입하여 내 통장으로 입금을 해준다.

10개면 435,000원이다.  자! 계산기를 준비해서 두드려보자. 435,000 나누기 결제한 금액 466,000 또는 480,000원

435000 ÷ 466000 × 100(%) = 93.3%

435000÷ 480000 × 100(%) = 90.6%

어때? 쥑이지? 쉽지? 이런게 바로 픽이지? ㅋㅋㅋ 할인율이 클때는 95%까지도 나온다~!!  개꿀!!

즐겨찾기 각~!!  “티켓스토어” 신용카드 현금화 95 아주 쉽다. 

신용카드 현금화 상품권 95
신용카드 현금화 상품권 95


3. 신용카드현금화90의 기능 Function

신용카드란 개인마다 신용평가를 토대로 현금을 대신하여 결제하는 수단, 현금이 없을때 대체수단,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낸 카드가 신용카드이다.

여기서 신용평가는 성인으로 국한되며, 신용카드는 후불제로 카드사에게 돈을 갚는 시스템이다. 그렇기 때문에 갚을 능력이 있는 성인에게만 발급이 되며,

성인 중에도 신용 평가가 낮거나, 선카드사용액의 상환을 갚을 능력이 부족하다고 판단 될 경우 카드 발급이 불가능 하다.

  • 신용카드사의  종류

신용카드를 취급하는 은행권이나 신용카드사가 발급해준다. 국민카드, 농협카드, 하나카드, 우리카드 등 은행권이 운영하는 카드사가 있으며,

현대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등 신용카드만 운용하는 카드전문사에서도 발급을 해준다.

  • 신용카드의 편리한 기능

    – 일시불 및 할부 서비스

재화를 구매하는 등의 행위, 즉, 음식을 파는 식당, 쇼핑몰, 백화점, 편의점, 마트 등등 우리가 생활하는 모든 소비적 행위에 신용카드를 사용이 가능하게 됬다.

다음달에 바로 카드값을 지불하는 일시불 제도가 있으며,  할부서비스가 있다.

할부 서비스란? 비싼 물건, 또는 경제적 사정으로 인해 여러달 나눠서 지불할수 있는 기가맥히고, 코가맥힌 제도이다.

최대 12개월까지도 나눠서 돈을 갚을수 있으며, 카드사에 따라 이자를 청구하기도 하고, 이자없이 무이자로도 할부납부가 가능하다.

카드사별로도 손님 유치를 위해 무이자 할부 행사가 많이 있으니, 카드사별로 매달 알아보고 결제해야 한다.

    – 교통카드 서비스

우리나라가 IT강국임을 여기서도 알수 있다. 신용카드로 교통카드사용이 가능하다. 다른 선진국에 비해서도 빠르게 자리 잡았다.

아직도 교통카드를 쓰지 않고, 회수권? 현금으로만 쓰는 나라가 많다.

신용카드를 발급 발을 때, 결정 할  수 있다. 교통카드 기능이 내장되어 있는 카드를 발급 받아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미성년자들을 위해 선불용 교통카드도 있어 온국민이 카드를 생활화 하고 있다.

    – 현금 서비스

신용카드로 현금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현금이 급하게  필요한 사람들은 신용카드사에서 정해준 한도 내에서 신용을 담보로하여 현금을 빌리는 기능이다.

단기로 빌릴 수도 있으며, 장기로 빌릴 수도 있다. 수수료와 이자는 다르지만, 큰 차이점은 없다.

여기서 현금 서비스를 하고 난 뒤, 갚지 않으면 신용도에  빨간불이 들어오며 추심도 들어올 수 있다. 신용도, 신용 점수가 낮아지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며,

반드시 제날짜에 납부해야 신용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

     – 해외여행 시 사용가능

신용카드는 해외여행할 때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행국가의 현금을 대부분 가져 가긴 하지만, 급한경우나 계획에 없던 지출이 생길 때 신용카드로도 지불이 가능하다.

결제 당일날의 환율로 결제금액이 책정되며, 다음달에 결제납부하면 된다.

귀국 후 할부여부는 카드사를 통해 관리가능하고, 터무니 없이 큰 금액을 결제할 경우 제재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야 한다.

그리고, 개인마다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을 사전에 정하기 때문에 사전검토가 필요하다.

스타상품권 싸이트 주소는 https://kingcreditweb.com/ 

4. 맺음말 closing remarks

  • 신용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했을때 방법

신용카드를 본이아니게 분실하거나, 여행 중 도난당 했을 때는 무척 당황한다. 이럴 때는 주저하지 않고 바로 신고를 해야 한다. 카드사에게 전화를 걸어

분실신고를 함으로써 카드사용정지가 된다. 그럼, 내가아닌 타인이 습득하여 사용하려고 해도 사용이 불가하게 된다.

신고를 늦게하여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이 책임져야 한다. 카드사에서는 책임져 주지 않는다.

그러니, 항상 신용카드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신용카드 현금화 95, 신용카드 현금화 90 위에서 얘기한대로 하면 참 쉽다.

혹시라도, 찾게 된다면 잊어버린 사이에 누군가 결제했는지 바로, 즉시 확인해야 한다.  한참뒤에 알게되면 본인에게 큰 피해가 발생 할 수 있다.

그래서, 보통 우리는 신용카드 만들때 결제시 문자가 오게끔 설정한다. 그러니 모두다 문자서비스를 신청하여 사용하자.

이렇게 신용카드는 편리하지만, 잘못 관리하면 피곤한 일이 발생하기도 한다.

Share

스타상품권
스타상품권

언제나 친절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Nex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