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신용카드 현금화 잘하는 곳
신용카드 현금화, 현금이 없어서 곤란한 상황이라면

신용카드 현금화, 현금이 없어서 곤란한 상황이라면

신용카드 현금화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신용카드의 선구매 후청구 프로세스를 활용해서 필요한 금액을 먼저 지급하는 방법입니다.

물품을 구매할 때 신용카드를 사용해서 구매하는 과정을 떠올려 봅시다.

당장 금액을 지급하지는 않지만 신용카드를 사용함으로써 추후에 대금을 지급할 것을 거래로 약속하고 물품을 인도받게 됩니다.

여기에서 구매의 목적물을 특정한 물품이 아닌 돈으로 치환하여 고려해봅시다.

즉 신용카드 현금화는 내가 현금이 부족하여 필요할 때 신용카드로 해당금액만큼 먼저 결제를 하여 청구에 등록시킨 다음 계좌이체로 돈을 지급받는 방법입니다.

이때 신용카드 현금화를 진행하는 업체에서는 결제 대금과 함께 약간의 수수료를 받아가게 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를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수수료가 한 푼이라도 더 저렴한 곳에서 진행하면 되겠지만 터무니 없는 요율을 제공하는 곳이라면 의심을 해보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어플리케이션 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제반 비용이 있기 때문에 현금화 수수료율이 마냥 낮을 수는 없습니다.

안전한 거래와 빠른 입금처리를 위해서 보다 정확하고 견고한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야하니까요.

또한 고객들이 현금화에 대한 사항을 질의할 경우 이를 빠르게 말해줄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상담비용 역시 수수료에 포함돼있어요. 그러나 해당 수준은 일반적으로 20퍼센트 대이기 때문에 그리 부담스러운 편은 아닙니다.

당장 현금 100,000원이 필요하다고 가정했을 때 신용카드로 먼저 결제하여 현금 이체로 100,000원을 선지급 받습니다.

그리고 익월 청구요금에 100,000원 + 수수료 20%에 상응하는 금액인 20,000 총 120,000원이 합산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에서 진행을 한다면 상환에 차질을 빚지 않으면서 효율적인 자금 융통이 가능합니다.

비상금이 필요할 때, 현금 결제시, 중고물품 거래시, 월세 납부, 경조사 자금 마련 등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처럼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매력적인 수단이기 때문에 때때로 현금화를 악용하여 나쁜 의도로 사람들을 속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를 예방하기위해서는 지나치게 과장된 수수료율은 경계해야하는데 3%, 5%로 대로 낮은 수치라면 업체를 꼼꼼히 살펴야 합니다.

업체에서 정상적으로 구현이 되는 어플리케이션 환경을 구축하고 상담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소요되는 비용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수수료율은 20퍼센트에서 30퍼센트 정도 내에서 가급적 저렴한 곳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문화상품권 매입도 진행하고 소액결제도 진행하는 곳이라면 더욱 좋을 것 입니다.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데 주변의 사람들과 관계를 망치고 싶지 않다면 전문적인 업체를 통해서 신속하게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카드를 이용해서 금융서비스를 신청하지 않더라도 현금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20%대의 저렴한 요율이 적용되는 업체는 준비돼있습니다.

급전 준비 비상금 준비 자금 마련을 위해서 활용해보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