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신용카드 현금화 잘하는 곳
지갑 분실 이후 명동티켓 덕분에 살았어요! – 고객후기

지갑 분실 이후 명동티켓 덕분에 살았어요! – 고객후기

지갑 잃어버렸던적 다들 있으시죠?

얼마전에 친구랑 홍대 유명한 카페 들렸다가 지갑 을 잃어벌니 적이 있었어요.

제가 원래 카드파가 아닌 현금파라서 평상시에 현금을 많이 들고다니는데 그걸 몽땅 잃어버린 거예요.

하필이면 그날 또 제가 홍대에서 사야할 것들이 좀 많아서 돈을 꽤나 넣고 나왔거든요.

5만원권짜리도 섞어서 넣어놨기 때문에 대략 어림잡아서 30만원 정도는 되는 금액이었습니다.

물론 주민등록증이나 중요하게 사용하는 각종 카드들도 다 들어있었는데 한방에 모두 날려버렸죠.

제일 마지막으로 들렸던게 카페고 그 카페 전에는 지갑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놔두고온걸 눈치챈순간 바로 매장으로 다시 달려가서 물어봤어요.

혹시 여기에 빨간 장 지갑 하나 보지 못했냐고 주위사람들에게 애원하듯이 물어봤지만 역시나 지갑의 행방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속이 답답해서 순간 눈물이 나올 뻔했어요.

왜냐하면 그 안에 들어있던 돈이 이번달 말까지의 생활비이기도 했지만 꼭 써야하는 곳에다가 쓰려고 어렵게 모아놓은 돈이거든요.

그거 한방에 모두 다 날려버리다니 제 자신이 원망스럽기도 하고 아무리 제가 실수로 놔둔 지갑 이라지만 요즘 세상에 홀라당 가져가버린 사람도 미웠어요.

친구가 경찰에 신고해보라고 해서 경찰서에 신고하면 뭔가 달라질까 싶었으나 해당 카페는 매장 입구나 캐셔쪽이 아닌 곳에는 cctv가 따로 없었고 유동인구가 너무 많아서 잡기 어려울 것 같더라고요.

또 저하나 때문에 카페 매니저들을 시켜서 입구의 촬영 본을 본다고 한들 그사람들이 지갑을 가방안에 넣어놓고 다니면 누가 갖고 있는지도 모르고요.

하지만 당장 돈쓸일이 많아서 너무 속상해했습니다.
엄마한테 솔직하게말하니 돈이야 줄 수 있지만 당장은 어렵고 일주일 뒤에 줄 수 있다고 하셨어요.

저는 한시가 급했기 때문에 명동티켓에 관한 정보를 뒤져서 현금화 방법을 시도해보기로 했어요.

다행히 집에 신용카드 한장이 있어서 그 카드는 사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당장 급한 현금만큼이라도 어떻게 구해보자라는 절박한 마음으로 신청했는데 천만다행히도 지금은 돈 지급 받은걸로 급한불 다 껐답니다.

명동티켓으로 현금화를 알아보니까 금방금방 해결되는 문제더라고요.

명동티켓 현금화같은것도 한번 해본사람이 잘 아니까 친구들 중에 소액결제 현금화 몇번 해본 친구에게 가급적 수수료가 최소한으로 저렴하고 현금입금 빠른 곳으로 물어봤어요.

그런데 친구가 하는 말이 수수료가 결국 업체에서 얻어가는 수익인데 이게 터무니없이 낮으면 그것도 조심해야한다고 해요.

왜냐하면 업체에서 자원봉사 단체도 아닌데 말도안되는 수수료로 명동티켓 현금화를 진행해줄 리가 없거든요.

그래서 저렴한 수수료율로 진행이 가능하지만 믿을 수 있고 실제 진행이 가능한 업체를 고르는게 관건이라고 말해줬어요.

잘모르겠다면 그냥 마음편하게 본인이 써본 업체에서 현금받으라고 링크를 주길래 거기로 알아봤습니다.

아마 그 친구가 도와주지 않았더라면 제가 정보 수집력이 좋지 않아서 급한 마음에 아무곳에서나 진행했다가 손해 많이 봤을지도 몰라요.

수수료율이 괜찮으면서도 사기위험 없는 곳, 제가 사용해본 곳을 추천해드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