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 소액결제 현금화

기념일 소액결제 현금화로 다 챙겼네요 다행이에요

기념일 소액결제 현금화로 다 챙겼네요 다행이에요 1

기념일 중 하나인 화이트데이때, 여자친구에게 꼭 사주겠다고 약속한 목걸이가 있었어요.

브랜드 제품이라 아주 비싼건 아니었지만 20만원이 넘는 제품이라 만만한 가격도 아니었어요.

근데 저번 기념일 발렌타인데이 때 제가 받고 싶은 걸 여자친구가 사줬기 때문에 저도 웬만하면 꼭 챙겨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하필이면 제가 병원비로 돈을 다써버리는 바람에 모자라더라고요.

친구들한테 빌려달라곤 해봤지만 제가 예전에 돈을 빌려서 늦게 갚은 전적이 있었던터라 안빌려주려고 하더라고요.

더군다나 자기 여자친구 챙길 돈도 없고 이맘때가 제일 쪼들린다면서 다들 거절했어요.

기념일 은 다가오는데 당장 돈이 없어서 어떡하지 고민하던 찰나에 제가 워낙 급하게 부탁하니까 친구가 소액결제 현금화로 한번 빌려보라고 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머리털나고 처음으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써봤는데 이게 생각보다 빠르고 엄청 편리하더라고요.

사실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단어에서 ‘소액결제’가 신용상 그리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거부감이 드는게 사실이었어요.

나중에 소액결제 현금화 때문에 불이익이 생기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이 들었거든요.

그런데 그것도 다 업체 나름이라 건실하고 믿을 수 있는 업체만 잘 고른다면 괜찮다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가 알려준 업체를 통해서 진행을 했는데 세가지 장점이 있었고 덕분에 저는 여자친구 줄 기념품 준비 다 했어요.

일단 첫번째로 무지 빠르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생각했던 시간보다 입금처리가 빨라서 급전이 필요한 사람, 아무리 소액이라도 지금 당장 현금이 필요한 사람에게 딱이었습니다.

저도 목걸이 타임세일 전에 빨리 구매해야 한푼이라도 더 아낄 수 있었는데 빨리 입금해준 덕에 조금 돈 아낄 수 있었네요.

친구한테 물어보니 저한테 추천해준 이유중에 하나로 이 업체의 빠른 업무처리도 있다고 해요.

두번째 장점은 친절함이었습니다.

처음이라서 물어볼 내용이 많았는데 이것저것 다 설명해주시고 알려주셔서 의심스러운 점 없이 진행을 할 수 있었어요.

뭔가 질문을 했을 때 답변을 머뭇거리거나 회피한다면 요청자쪽에서는 ‘이거 제대로 된 곳 맞아’하고 의심하게 되거든요.

미연에 그런 의심을 뿌리 뽑을 수 있어서 좋았고 진행자의 입장에서 속시원하게 처리 가능하여 만족했습니다.

성격 급한사람들에게 딱이 아닐까 싶어요.

마지막 세번째로 미납요금이 있어도 진행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어요.

혹시라도 휴대폰에 이미 미납요금이 있다면 소액결제 자체가 아예 막히지만 여기에서는 다른 콘텐츠를 결제하는 방식으로 도와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돈이 당장 급해서 빨리 현금화가 필요한 사람들한테 꼭 알려주고 싶은 정보에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까 편리하기도 하고 속도도 빨라서 돈문제는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었어요.

살다보면 원치않은 순간에 돈이 필요하게 되죠.

주머니에 돈은 없고 쓸 일은 잔뜩일 때 그 금액이 어마어마하게 큰 수준이 아니라면 소액결제로 빨리 해결해보세요.

덕분에 이번 기념일 도 무사하게 넘깁니다.

여자친구랑 싸우지 않아서 다행이라 한숨 돌렸습니다.

Share

Picture of 스타상품권
스타상품권

언제나 친절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Next Article